본문 바로가기

◾Habit Life

23년 9월 어느 멋진 토요일, 합정에서 머리하고 망원에서 놀기😽

2023.09.09.Sat
오랜만에 조용히 혼자 보낸 주말. 귀하고 귀하다. 하고 싶은 것, 보고 싶은 것 마음껏 누린 하루

 

#낯꽃피다 #히피펌 #염색

머리를 어두운 색으로 염색하려고 히피펌했던 미용실을 다시 찾았다! ㅎㅎ 새벽에 급하게 연락했는데 예약이 되서 너무 다행😊

미용실 쌤한테 반묶음 머리하는 법 물어봐서 배우고 세팅 받고 나왔다. 꺄 너무 맘에 들어❤️

 

 

#망원동 #산책

원래는 머리하고 바로 공부하러 가려고 했는데 ㅋㅋ 합정에 오니까 맘이 설레면서 놀고 싶더라구? 그래서 한번도 안가본 망리다길과 망원시장을 가보기로 하고 출발. 날씨가 너무 좋았다. 화창한 하늘과 선선한 바람. 걷기에 딱 좋은 날씨🥰

횡단보도에서 스타일 멋지신 분을 뵜다. 머리 스타일부터 옷, 썬글라스, 에티튜드까지 멋쟁이 그 자체❤️‍🔥 나이가 들어도 '나다움'을 알고 표현하는 삶을 살고 싶은데 워너비를 본 느낌이라 너무 기분이 좋았다.

 

 

#망리단길 #캐리커쳐

망리단길 걸으면서 골목길, 가게들 구경하고 있는데 도토리 캐리커쳐가 있다!! 인스타그램에서 봤었는데 이게 여기에도 있었구나!! 바아로 입장😆

고민안하고 바로 들어가길 잘한 것 같은게 내 뒤로 사람들이 계속 들어오고 줄을 스더라구ㅎㅎ 암 럭키 걸~🍀

화가 님이 굉장히 친절하셔서 어색해도 견딜 수 있었다. 어떤 그림이 나올까 굉장히 설레고 두근거렸는데 결과는 대만족!! 

 

 

#망원시장 #꽈배기 #고로케 #와인

소문으로만 듣던(?) 망원시장 도착! 사람이 정말 많았지만 그래도 한바퀴는 쭈욱 둘러보았다. 덕분에 몰랐던 유명한 꽈배기랑 고로케를 먹을 수 있었다!

이것저것 맛있는게 많아서 혼자였던게 얼마나 아쉽던지ㅠ 다음엔 친구들이랑 근처에 숙소를 잡고 시장에서 맛난거 잔뜩 사가서 먹어야지!

홍대, 합정, 망원.. 여기 분위기 진짜 너무 좋다아🌸

 

 

#망원시장와인 #봉쥬르와인

우연히 발견한 와인샵! 전통시장에 와인샵이라니 참신하잖아! 마침 곧 내 생일이 있기도해서 겸사겸사 축하주로 와인을 구매했다. 이탈리아에 애정이 있기 때문에 ㅋㅋ 이탈리아산에다가 같이 먹을 연어와 페어링이 좋을 상큼한 와인으로 구매했다. 원하는 걸 말하면서 사장님께 추천을 부탁드렸는데 사장님의 추천픽! 맛이 어떨지 너무 궁금. 내일 저녁에 먹을거라 집에 얌전히 잘 모셔두었다:) 

 

 

#망원역카페 #공부

사실은 내일 토익 시험이 있어서... 공부를 해야했던 하루였다. 근데 집중을 거의 못함. 가족여행 계획짜고 숙소, 액티비티 예약하니까 시간 순삭🥲

내일 시험은 원하는 점수가 잘 안나올거 같다. 준비를 많이 못한걸 스스로 알고 있다😅 그래도 도전은 계속이야! 9월 마지막에 있는 시험은 진짜 기필코 잘 봐야하는 시험이라서 내일부터는 완전 빡공👊🏻

 

 

#망원역전광판 #비원에이포 #공찬

집에 가려고 망원역을 들어가니 보이는 우리 공찬오빠의 생일 전광판! 아 보통 1달하니까 아직 걸려있겠구나. 아쉬움 가득 담고 집에 돌아가는데 상큼한 기분으로 전환시켜준 사진이었다ㅎ 덕질은 영원하다⭐️